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LG 유플러스에서 키즈 콘텐츠가 쏟아집니다!

반응형

LG유플러스는 오리지널 키즈 콘텐즈 120편을 자사 키즈 콘텐츠 플랫폼인 'U+ 아이들나라'를 비롯해 어린이 방송 TV 채널인 '투니버스','대교 노리Q','더키즈' 등을 통해 공개한다고 12일에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가 공개한 오리지널 콘텐츠 '유삐와 친구들 율동동요 3D 애니메이션'은 영유아를 타겟으로 한 영유아 전용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 나라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120편으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은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 경험 등 어린이들의 성장에 있어서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한글판과 영어판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영어판은 자녀들이 한글과 더불어 영어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아이들의 집중력을 고려해 영상은 3분 이내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율동 동요는 어린이 귀에 익숙한 동요와 클래식을 기반으로 편곡한 음악과 창작곡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앞으로 LG유플러스는 그림책, 스토리북, 오디오북 등 자사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계획 중에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사업담당 상무는 "부모님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담고,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제작을 결정했다"라며 현재 "LG유플러스와 협력 중이 드림팩토리스튜디오 외에도 국내외 뛰어난 콘텐츠 제작사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지속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들은 LG유플러스의 아이들 나라를 많이 이용하시나요? 아이가 있으신 가정에서는 아이들나라를 시청하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IPTV 가입을 희망하시거나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좋은 인터넷+IPTV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기사처럼 아이들 나라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과 IPTV가 있어야 합니다. 가입은 인터넷 프렌즈라는 인터넷 가입 전문 업체가 있습니다. 12년 경력의 안전하고 최고 혜택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금은

ㅁ LG 100M+베이직TV (UHD 셋탑) : 38,500원
ㅁ KT 100M+베이직TV (UHD 셋탑) : 38,500원(WIFI 1,100추가)
ㅁ SKB 100M+뉴베이직 TV(스마트3 셋탑) : 36,300원(WIFI통합)으로 어떤 업체로 알아보시든 똑같다고 합니다.

현재 인터넷과 TV 동시 가입 시 혜택이 엄청난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IPTV의 보편화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IPTV의 수요는 증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들나라는 IPTV에 기본적으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제 IPTV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실 것 같아서 소개 드렸습니다

 

*본문 출처 내용은 뉴스원 기사

반응형